메뉴 건너뛰기

XEDITION

농협 갤러리

농촌과 도시가 함께 자라고 행복해지도록
팔공농협이 함께 합니다

20210209-14.jpg

지난 1월 29일 팔공농협 제48기 정기대의원회를 팔공농협 본점 대회의실에서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철저한 방역과 발열체크등을 거처  대의원과 임원만 참석한 가운데 개최 되었다.

 

20210209-14a.jpg

이날 행사에는 팔공농협을 위해 헌신하고 적극적인 사업 참여로 농협 발전에 기여한 조합원들에 대한 시상과 상임이사, 사회이사, 비상임감사 선거가 있었다. 상임이사로는 황영한 상임이사가 사외이사로는 삼국유사면 이종락 이사가 단독출마로 대의원 만장일치로 가결되었으며 비상임감사로는 투표를 거쳐 효령면 도명칠 감사, 의흥면 장을곤 감사가 당선 되었다. 

 

 이삼병조합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먼저 지난해 태풍과 장마등의 자연재해는 물론 격어보지 못한 코로나19와 함께한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애쓰신 조합원님께 깊은 감사에 말씀을 드리며, 이러한 여건속에도 모든 임·직원의 노력등이 모아져 당기손익부분에서 844백만원으로 건전 결산을 이루었다.” 고 하며, 모든 대의원 및 임원에게 감사의 인사을 전했다.

 

 

 그리고 새해에는 농작업 대행사업과 대추공선 수탁사업, 조합원 마스크 무상공급 등 농협에서 조합원님들의 농업 공익적 가치 확산과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과 동반 성장하는 농협이 될수 있도록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20210209-14b.jpg

  - 시상 내역

 

▲우수영농회장으로는 의흥면 신덕2리영농회 안창길 영농회장, 우보면 이화2리영농회 박정화 영농회장, 효령면 병수1리영농회 김상혁 영농회장이 수상했다.

 

▲우수조합원상으로는 이지2리 도태욱 조합원과 오천리 류성환 조합원이 수상했으며, 팔공농협 직원에 대한 시상은 정기대의원회를 끝내고 따로 시상식을 거행 하였다. 

 

▲농협중앙회장 표창으로는 본점 남영호 과장, 민경순 과장대리, 우보지점 장예원과장보, 김광욱 기능계장, 효령지점 장명호 영농지도사

 ▲농협중앙회 경북지역본부장 표창으로는 본점 박영주 과장보, 박수혁 계장, 이복우 기능과장대리, 우보지점 김윤형 계장, 효령지점 김용현 차장, 이영락 계장 ▲농협중앙회 경제지주대표이사표창으로는 효령지점 김중락 과장보 ▲군위군지부장표창으로는 본점 이인국 과장보, 우보지점 김윤형 계장, 효령지점 이혜주 과장보 ▲팔공농협 조합장상으로는 우보지점 김경현 과장대리가 수상했다.

 


  1. 『팔공농협』농기계 순회수리 실시

  2. 팔공농협, “2021년 제 48기 정기대의원회” 개최

  3. 『팔공농협』코로나19 대응 마스크 조합원 무상지원

  4. 『팔공농협』한국인삼공사 건대추 100톤 납품계약

  5. 팔공농협 상호금융 대상 수상

  6. 『군위군조합공동사업법인·팔공농협』 대추유통에 적극적으로 나서다.

  7. 『군위군지부∙팔공농협』공선출하회 농약보관함 무상지원

  8. 팔공농협『토양개량제』공동살포 실시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3 Next
/ 23
위로